불타는채팅 서비스 종료네요


불타는채팅 서비스 종료네요

7월 13일에 서비스 종료된다고 하니
이제 일주일 정도 남았네용.
불타는채팅으로 재미 좀 봤었는데
종료된다니 마음이 좀 무겁습니다ㅎㅎ;


잔여 포인트에 관해서 환불도 해준다고
했는데 환불 다 받으셨죠?ㅎㅎ

다른 채팅어플처럼 불타는채팅도
시즌2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 다른 채팅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용.

채팅사이트는 찾아보니 여러군데 있네용.


김마x도 있구 자유부x도 있습니다.

근데 이 둘은 안해봐서 좋은지 안좋은지
잘 모르겠네용ㅋㅋㅋ
해보실 분은 해보시구용~


저는 sns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사이트가 있는데 이제 여기만
이용할려고 합니다^^




(여자 비율이 높아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