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크럽 유부녀 만난 후기


세이크럽 유부녀 만난 후기

요즘에 일이 좀 한가해져서 오랜만에
채팅이나 해볼까 하고 세이크럽 접속했어요ㅎ
물론 목적은 한가지구요. 설레임을 안고
사이트에 접속했습니다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세이크럽에 여성들이 많이 없고
한 여성은 방에 들어와서 몇마디 나누지도
않았는데 방을 박차고 나가버리네요...

그러다가 유부녀가 방에 들어왔는데 대화가
잘 통하고 이따 보잔 식으로 해서 전번도
따고 했습니다ㅋㅋ


만나서 많은 대화를 나눴는데 세이크럽에
여성들이 많이 없는 이유가 될 수도 있는데요.
유부녀 친구들은 만남사이트를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거기엔 이상한 남자들도 별로 없고 매너있는
남자들이 많아서 마음이 편하다네요~


카톡으로 주소를 알려줬는데 여러분들도
세이크럽에서 만남이 잘 안되면 만남사이트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ㅎ

주소 필요하신 분 계실 것 같아서 남길께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