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만남으로 유명한곳


기혼만남으로 유명한곳

구글링을 하다가 꽤 흥미로운 곳을 알아냈습니다ㅎ
기혼자들이 많이 있는 곳인데요.
여기서 마음 통하는 사람끼리 기혼만남으로
친구도 만들고 애인도 만들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자세히는 알지 못하지만 처음 들어가보면
일반 채팅사이트와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남자들은 여성 접속자만 보이고, 여성들은 남성
접속자만 보이구요.
채팅하기 버튼만 덩그러니 있네요ㅎㅎ


그래서 나이와 지역을 보시고 채팅으로 여성들과
대화를 나누시면 됩니다.
얘기가 잘 통하고 그러면 기혼만남 하시면 되구요.
여성들이 먼저 만남을 제안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이런 유명한 곳이 몇군데 더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아는 곳은 여기 한군데 뿐이네요ㅎㅎ
더 나은곳이 있으면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즐거운 일주일 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